FANDOM

개요Edit

페미프로 5기의 수감자.

17세, 150cm, 평균체중, C컵, 女

최강의 사디스트 아가씨.

외모와 성격Edit

금발의 비대칭 앞머리에 포니테일. 금빛 눈을 가지고 있다. 옷은 항상 어깨가 드러난 니트 스웨터를 입고다닌다. 아무도 그녀의 치맛속을 확인한적이 없으므로 강철치마 속성이 확인되었다. 성격은 비틀린 계열의 끝판왕을 달리는데, 초 극 사디스트 라는 말 한마디로 정리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에게 처음 보자마자 욕과 모욕적인 표현을 서슴치 않았으며 이후로는 자제 하는 것 같지만 여전히 스위치 올라가면 정말 사디즘의 끝을 달린다.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심한 사디즘과 선단 공포증(정확히는 첨단 공포증), 그리고 불 공포증을 가지고 들어왔다.

수감된 이유는 정확히는 아무도 모른다. 간수 X간수S, 간수E랑 같이다니는 간수가 맞는거 같다. 가 남긴 기록에 의하면 그 속내를 전혀 알수가 없다고도 하고 연구원 R의 노트에서는 뭔진 모르지만 위험하다. 라고만 써져있었다. 뒷조사도 물어도 봤지만 관련 정보를 전혀 찾을수 없었다고.

작중 행적Edit

첫날부터 보이는 사람마다 암퇘지니 뭐라느니 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발산. 사디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중간 중간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고정하기도 했고술을 마시고 성추행 당하거나 하기도 하는 에로한 모습도 보이고 하며 교도소 생활을 잘 해나가고 있었다.

그러면서도 어느 다이어리를 찾는데 주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결국은 찾아낸 모양.

초반에는 불 공포증 때문에 불이라는 말을 들으면 정신이 퇴화라도 한듯 울면서 몸을 떨기도 했지만 후반에선 극복한건지 그런 모습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다.

레이라와의 대화를 통해서 자신의 피부와 내장이 인조 피부와 인조 장기라는 걸 드러냈다. 자신이 밝힌 바에 의하면 어느날 자신의 집에 큰 불이 났고, 자신은 그 안에서 배에 치명적인 관통상과 불에 타서 온 몸이 숯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타버린채로 실려왔지만 정말로 기적같이 살아있었고 어느 의사와 레이라의 엄청난 대수술과 어느 정신과 의사의 정신 상담으로 겨우겨우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한다. 

루프에서도 활약은 했지만, 정말로 미묘한 활약상 뿐이다(...) 그녀가 주로 애용하는 무기는 소화기소화기 마스터 레이 시미즈 하루나를 한방에 골로 보내버리거나 이비엔 메이거스에게 겁없이 교섭을 제안하는 등 활약은 많았지만...가 너무 좋지 않았다. 아벨의 경우에는 힐링팩터맷집으로 소화기를 전부 막아버리고 오히려 두번이나 역관광을 당했고 이비엔의 경우에는 야바위에 걸려 사망했다(...) 그리고 이비엔의 루프에서는 반드시 누군가에게 복수를 해야한다며 교섭을 시도하기도 하는 등, 5기의 전체적인 흐름에서 누군가에게 복수를 하고 싶다는 의지를 많이 내비쳤다.

후반에 가서는 샬럿 슈바르츠발트를 펫으로 삼아 데리고 같이 노는 모습이 많이 목격 되었다. 이걸로 그녀의 마음도 치유 되나 했지만...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더 이상 잃을 것도 없는 최악의 트롤러

마피아 게임때 울며 불며 빌고 약한 모습이 전부 거짓인게 밝혀지면서 최악의 트롤러가 되었다. 멘탈이 붕괴해 가며 울고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으려 하지 않으려 했으며 아벨과 진하하고 말싸움을 하기도 했는데, 이 모든것이 전부 연극이었다는 것이다. 오너 왈 "아마 레이만 남고 모두가 죽었다면 혼자서만 교도소를 나갔을 것"이라고 톡방에서 인증했으므로 확인 사살. 그 뒤 프란과 만나 그녀를 매도하고 쏘아 붙히다가 오히려 역효과인걸 알고 질문을 그만 둔 뒤 그녀를 방치한채로 그 방을 나가버렸다.

그리고 그녀의 진짜 이름은 다름 아닌 엘리 테넌트였다. 복수의 대상 역시 엘리 테넌트(이로하 라일락). 자세한 것은 아래에 서술.

그 이후 샬럿과 이별을 고한 뒤 출소 하게 되는데...

결말Edit

출소한 그녀는 자신이 보낸 암살자가 소식이 없자 불안과 짜증에 결국 자신이 엘리(이로하)를 죽이러 가게 된다. 불타 없어져버린 그곳에서 엘리를 만나게 되고 거의 시체에 가까워진 모습에 잠시 놀라고는 총을 쏘려 하지만 마크 센티널의 제지로 막히게 된다. 마크는 자신이 한 짓을 전부 털어놓게 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항목을 참조 바람. 진실을 마주하게 된 엘리는 분노하며 마크에게 총을 겨누지만 정신이 돌아온 엘리에 의해 발포하지 못하고 끝내게 된다. 

마크가 사형수가 되었다는 뉴스가 흘러 나오는 역 어딘가. 역 승강장 앞에서 엘리와 함께 동반 자살을 하기로 했으나 어디선가 많이 본 금발 을 보게되고 거기에 이끌리듯 따라가게 된다. 그대로 엔딩.

물론 이 상황은 엔딩때 정식으로 나온 엔딩이지만 아래와 같이 분기는 여러가지 있는 만큼 이것이 정말로 정식 엔딩이 아님을 밝혀둔다.

IF:그녀의 결말Edit

출소한 그녀는 자신이 보낸 암살자가 소식이 없자 불안과 짜증에 결국 자신이 엘리(이로하)를 죽이러 가게 된다. 불타 없어져버린 그곳에서 엘리를 만나게 되고 거의 시체에 가까워진 모습에 잠시 놀라지만 자신의 총으로 그녀를 쏴 죽이는것에 성공. 복수를 성공하게 된다. 하지만 이제는 정말로 남은것이 없게 된 레이는 자결을 시도하나 총알이 엘리에게 쏜 한발 뿐이어서 실패. 절망하며 울게 된다.

며칠 뒤, 초췌한 모습으로 역에 모습을 드러낸 레이는 마지막으로 여태까지의 인생을 눈물을 흘리며 회상하게 된다. 그리고 달려드는 전철에 몸을 던지게 되는데, 마지막으로 그녀의 시야에 비춰지는 것은 어디선가 많이 본 금발이었다.

기타Edit

그녀에 대한 스포일러는 상당히 무거운 스포일러인데, 혹자가 그녀의 이름을 알아 맞춰서 오너는 멘붕했었다(...) 그녀의 이름인 레이 리호라는 엘리와 이로하를 아나그램 한 것.

2차창작 커플로는 주로 공식인 레이샬럿, 그 다음이 레이엘리다. 사디스트라서 그런지 거의 공의 포지션을 차지하게 되는데. 유일하게 레이의 이름이 앞으로 오지 않는 커플링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야 쉐인레이(...) 그리고 특이하게 4기 캐릭터인 하라와도 엮이기도 한다. 3명이 엮여서 노랑보라노랑 조합인 레이하라엘리라고 한다.

루프에서는 특이하게 소화기를 잘 쓰는데, 이에 대한 농담으로 소화기마스터 레이라고도 불린다.(...) 소화기를 고집하는 이유는 첨단 공포증이라 날카로운 무기를 못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