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페미프로 1기의 수감자. 

24세, 181cm, 76kg, 男

1기 사이드 스토리와 루프의 진정한 진 주인공 그리고 로리콘

집이 상당한 부잣집으로 기업들의 주주이고 실제로 아버지는 기업이 따로 하나 있는듯 하다.

외모와 성격Edit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싸가지 없다. 거기다가 항상 재수없는 미소를 얼굴에 띄우고 있어 절대로 호감형은 아닌 청년, 하지만 외모는 나름대로 출중하다. 누군가 는 "거 놈 되게 인상쓰고 다니네 세상 불만다가진 새끼가 저 새끼임" 이라고 혹평하지만 객관적으로 보자면 잘 생겼다고 할수 있다. 하지만 속마음은 나름대로 따듯한데. 남들을 챙겨주기도 하며 말과 행동이 다를때가 많다. 훌륭한 츤데레. 이 성격은 IF스토리나 루프 스토리에서 부각 되는데. 한 루프에서는 목숨을 바쳐 모두를 구하고 흑막마저 구한다. 멘탈도 수준급인데. 몇만번이나 루프를 거치고도 사람들을 구하려고 했다. 한 루프에선 결국 미쳐버렸지만. 보기와 다르게 취미는 독서.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약한 피해망상과 공상허언증을 가지고 있다. 정작 본편에서 발작한 적은 한번뿐이지만.

수감된 이유는 허언증으로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고다니다 잡혔고 재판 과정에서 이쪽 교도소로 흘러들어오게 되었다. 구치되기 직전 아버지와의 면회에서 아버지를 이해할수 없다는 투의 말을 함으로써 아버지와 갈등을 빚었다.

작중 행적Edit

주로 어울려다니는 사람은 도하와 히키. 도하와는 거의 말싸움으로 하루를 보내고 히키랑은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실제 허언증에 비해서 하는 거짓말의 빈도는 상당히 적은편. 거짓말을 실제로 믿지도 않는다. 사람들 중 포지션은 츳코미, 하지만 모두 아저씨 등등으로 부르며 무시한다(...) 무시하지 않고 잘 듣는 사람은 히키 정도.

피해망상으로 인해 한번 발작 한 적 있지만 그 이후로는 발작하는 모습도 보여주지 않는다. 

히키와 만나고 서로를 견제하는듯 하다가 히키가 꺼내든 총에 반응하여 몹시 기분 나빠하기도 했다. 보통은 얌전하게 방에서 책을 읽으며 지낸다. 여담이지만 이때는 방에 개인 에어컨이 있었다카더라. 지금은 마크 측에서 떼어간건지 보이지 않는다.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마크는 출소 한 뒤 집에서 온 리무진에 타며 집사에게 아버지에 대한것을 듣게 되고, 아버지를 만날 생각을 하며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그리고 4기의 엔딩 후, IF 사이드 스토리에서 누군가에게 살해당한다. 살해당했다는 말은 없지만 총을 맞고 고층빌딩 위에서 떨어졌으니 거의 확정. 그리고...

진실Edit

레이이로하가 틀어지고 레이가 죽기 직전까지 갔으며 이로하가 기억상실에 걸리고, 현서가 감옥으로 가게된 진짜 흑막. 레이의 아버지에게 사기를 치려다가 자신의 범죄가 까발려질 위기에 처하자 레이의 집에 불을 질렀다. 증거는 전부 인멸 된 것 같았지만 2기가 시작되기 직전 시점에 경찰의 수사로 자신이 잡힐 위기에 처하자 아무 관계 없었던 현서를 이용하여 또 다른 범죄를 지었던 것. 아침에 출발하는 현서의 복장과 똑같은 것을 입고 범행을 저지른뒤 일부러 현서의 집으로 향한 뒤 첫번째 사건과 동일인물이라는 증거를 현서가 모르게 남긴 후 집으로 오는 현서의 눈 앞을 지나간 것. 이로써 현서는 죄를 뒤집어 쓰게 되고, 자신은 수사망에서 다시 빠져 나올 수 있었다. 

IF 사이드 스토리에서 레이의 자객에게 살해 당하기 직전 자객에게 달려들어 자신의 의자와 같이 떨어졌고, 그것들을 쿠션으로 삼아 자신은 운 좋게 살아 남을 수 있었다. 어떻게 돌아 가는건지 전부 다 알고 있었던 마크는 이제는 끝낼때 라며 엘리를 죽이려고 하는 레이에게 자신의 죄를 털어놓고 자신은 경찰에게 자수하여 사형당한다.

물론 이 상황은 엔딩때 정식으로 나온 엔딩이지만 분기는 여러가지 있는 만큼 이것이 정말로 정식 엔딩이 아님을 밝혀둔다.

IF결말Edit

IF엔딩에선 사회로 돌아온 마크는 지나가던중 지하철에서 역무원과 싸우고 있던 어느 욕데레 꼬마를 주워 자신의 집에 데려오고 씻겨주며 플래그를 단단하게 박았다.

IF엔딩에서 며칠후 커피숍에서 일하고 있던 유도하를 만나고 서로 자존심 싸움을 하다가 러브호텔에 들어가 버린다(!!!) 그리고 오너들의 염원대로 마침내 도하와의 밤을 지내게 되고 아침에 일어나 도하와의 결혼을 생각하며 IF스토리는 막을 내린다. 로리콘 2관왕 확정 마침내 플래그를 회수했다 한달 뒤 어머니한테 쳐맞았다고.

굿바이 이벤트에서는 선생님 역할, 랑과 동거중이지만 고자라서일단 선생님이기도 하고 관심도 없으니 랑을 건들진 않는 듯 하다. 율과 호타루에게 가려는 랑을 못 나가게 하려고 막았지만 호타루에게 수학을 가르치는 율의 이야기를 듣자 '한 사람이라도 더 많은 생명을 구해라!!' 라며 보내줬다(...)

기타Edit

어쩐지 플래그를 엄청나게 던져놓고 회수도 안하는 고자둔감남. IF스토리에 와서야 전부 회수하게게 되었다. 가끔은 히키하고도 엮이는데. 어째서인지 수 포지션을 맡는다. 마크의 주변 사람으로는 거의 준조연 수준으로 등극한 엑스트라인 마크의 부모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