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KakaoTalk 22b66015a77fdaaa

첫번째 인장

페미프로 5기의 수감자. 오너는 미시오
KakaoTalk 6baf107de340d4ab

두번째 인장

15세, 151cm, 44kg, A컵, 女

5기의 중2병 담당. 오시노 시노부

외모와 성격Edit

금발의 롱헤어에 벽안. 프릴 달린 드레스를 자주 입고 다닌다. 좋아하는 것은 검은 색과 붉은 색 계통의 의상. 

성격은 활발하고 스스럼없이 남을 대하는 성격을 가졌으나, 무의식 중에 자신 이외의 타인을 모두 자신보다 열등한 존재라고 생각하면서 내리보듯이 하고 있다.

....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드러나는 모습을 보면 그냥 단순한 중2병이다. 그리고 술을 마시거나 하게 되서 중2병이 없어지면 본성은 단순한 여자애....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포르피린 증후군과 신체적 망상장애.

우리몸에 있는 헤모글로빈이라는 성분이 철분과 결합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것이 포르피린인데 효소가 결핍되거나 포르피린이 과다하게 축적 되었을 경우 포르피린 증후군이 발생하게 된다.

포르피린 증후군의 증상으로는,  햇빛에 노출될 경우 피부가 화상이나 물집을 생기고 통증을 느낀다. 팔다리가 쇠약해지며 근력이 약해진다. 얼굴이 창백하며 빈혈이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수혈을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잇몸의 변화로 송곳니가 뾰쪽하게 발달한다.

포르피린 증후군으로 인해 햇빛에 예민하고 자주 빈혈증세를 보인다. 밤에 몸이 활성화되는 성질이 있다. 그리고 타인의 피를 빨아들이고 싶은 충동이 있어서 이상행세를 보일 때가 있다. 수감되기 전에는 주변인의 양해를 구하거나 미리 준비해둔 수혈팩으로 해결했다. 교도소에 들어오기 전에도 '주기적으로 수혈팩을 제공해주고, 햇빛이 들지 않는 장소로 지정해줄 것'이라는 조건을 내걸었다.

수감된 이유는 포르피린 증후군보다는 그로 인해 유발된 망상장애가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다.

본래 유명 백작가였던 슈바르츠발트 가문에서 태어났으나, 태어날 때부터 지닌 신체적 결함으로 인해 불필요한 아이 취급 받으면서 자랐다. 자신을 두려워하는 어머니와 잦은 폭언과 학대를 일삼는 아버지에게서 자라나면서 샬롯의 마음엔 일그러짐이 생겼다.

자신이 이런 처지가 된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하던 샬럿은 결국, '나를 이다지도 두려워하는게 부모라면, 그런 부모는 나에게 필요없다.'라고 생각하기에 이르른다. 그 때부터 샬롯은 그녀의 부모의 식사에 약을 조금씩 타서, 부모를 천천히 독살한다. 그렇게 그녀의 부모가 사망하고 가문을 계승하자, 모든 게 안정되는 듯 보였으나...그 이후로 그녀의 증세는 점점 악화되기 시작하였고 여러 병원과 의사를 전전하다가 이 곳으로 오기에 이른다.

작중 행적Edit

도넛봇이자 흡혈귀봇

초반에는 당당하고 오만한 듯한 모습을 보이며 다른 인물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그러면서 주기적으로 수혈팩에 있는 피를 마시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과거에 악연을 맺었던 상대인 레이라와 만나게 된다. 샬럿은 어렸을 적 자신의 포르피린 병을 치료하기 위해 갖가지 병원과 의사들을 전전하던 중 레이라를 만나게 됐는데, 그 과정에서 레이라에게 실험체로써 이용당해서 약간의 트라우마를 안게 되었다. 자세한 것은 후에 작성될 레이라 항목 참조. 그런 관계를 갖고 있는 샬럿과 레이라가 서로 감옥에서 만나게 되자, 샬럿으로서는 레이라를 기피하는 반응을 보이며 떨쳐내려고 하였고 레이라는 그런 샬럿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다가가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결국 어찌저찌 하다가 레이라와의 관계가 원만하게 되면서 레이라에게 도넛을 얻어먹는다던가 초콜릿을 얻어먹는다던가 레이라의 방에서 같이 잠을 잔다던가......하기에 이르른다.

그 외에도 특이한 관계를 맺게 된 인물들이 많다.

타카하라 아야나와는 슈바르츠발트 가의 아가씨와 메이거스 가의 메이드의 관계로서 어릴 적부터 서로 알고 지낸 관계. 주로 장난기 많고 변태같은 아야나가 샬럿을 놀려먹는 구도로서, 감옥에서도 그 구도는 여실 없이 드러났다..... 하지만 루프에서는 이와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아야나에게 샬럿이 죽임을 당하거나 하는 일이 벌어지곤 했다. 특히, 5기 마피아 게임 루프에선 정신이 붕괴된 아야나나 다른 인물들에 비해 끝까지 제정신을 유지하며 루프를 마무리 짓는 중요한 역할을 했고, 루프 이후에는 아야나의 정신을 추스르는 데에 도움을 줬다.

하야세 히비와는 괴식성 콤비로서 관계를 맺었다. 쇠못이나 갖가지 이상한 금속물을 먹는 히비와, 피를 먹는 것은 좋아하는 샬럿이 만나서 서로 '그걸 어떻게 먹지??'하면서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레이 리호라와는 연인 관계라고 쓰고 주인과 애완동물 관계라고 읽는다로서 후반에 레이에게 고백을 받아 샬럿이 응해주는 형태로 이어졌다. 그 후, 샬럿과 놀면서 멘탈을 치유하는 레이와 그 반비례로 멘탈이 깎여나가는 샬럿의 모습이.....

루프에서는 누굴 적극적으로 죽인다거나 활약을 하는 모습은 없었지만, 조용히 돌아가는 상황을 살피면서 오래 생존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최후의 루프인 '마피아 게임'에서는 여러가지로 충격을 주는 프란과 그 외 장치들을 접하면서도 침착하게 이성을 잃지 않고 루프를 끝맺었다. 다만 마피아 게임에서의 그 인물의 정체가 샬럿에게는 조금...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조용히 감옥에서 출소해서 자신의 가문으로 돌아온다. 또한 감옥에서의 경험으로 인해 정신병을 약간 회복하면서, 중2병 강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가면처럼 연기하던 말투를 버리고 본래의 모습을 찾는다.

그러나 감옥에서 돌아온 샬럿을 기다리고 있던 건 샬럿에겐 좋지 않은 가문의 결정이었다. 평소부터 유전적 질환과 정신병을 가진 샬럿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던 가문의 친인척들이 샬럿의 부모가 모두 죽고 샬럿이 수감된 것을 계기로 샬럿에게서 '보호자가 된다'라는 명목으로 가문의 경영권을 빼앗고 샬럿의 작은 아버지에게 모든 것을 넘겨 준 것.

결국 하루아침에 가문에서 추방당해 돌아갈 곳이 없어진 샬럿은, 어떻게 살아야 할지 걱정하다가 자살을 할 마음을 먹으며 선로 앞에 선다. 그렇게 열차가 들어오는 경적 소리를 들으며 뛰어내릴 결심을 하는 샬럿의 어깨를 갑자기 누군가가 붙잡고, 샬럿이 뒤를 돌아보니 거기에 있었던 것은 샬럿이 감옥에서 만났던 그녀. 갈 곳이 없어진 샬럿을 그녀가 받아주며 결말이 난다

기타Edit

샬럿이 프로필 사진으로 쓰던 게 바케모노가타리의 오시노 시노부라서..........오너들 사이에서 여러가지 장난이나 드립이 터져나왔다. 샤프트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