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페미프로 2기의 수감자. 오너는 코포미

20세, 143cm, 41kg, 女 나이와 키는 오타가 아닙니다.

로리로리 급식실 청소부 아줌마.

외모와 성격Edit

늘 표정을 찡그리고 있는 붉은색 눈의 소녀. 가진 양쪽 앞머리를 길게 묶고, 뒷머리도 땋은 세가닥에 깔끔한 초록색의 머리. 한 외딴 곳에 자리잡은 작은 마을에서 살다왔는데, 그 때문인지 사투리를 사용한다. 남을 쉽게 믿지 않는 성격인지라 입이 꽤 험하다. 도저히 성인일거라곤 생각되지 않는 앙증맞은 체구 탓에 처음보는 사람에게 꼬마 취급 당하는 것도 익숙해진 듯 늘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다닌다. 물론 꺼낼땐 엄청난 짜증과 함께 사투리 욕을 바가지로 해준다. 그렇게 예리의 민증은 페미프로 2기를 대표하는 전설에 무기가 되었다. 원인은 심장마비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포르피린 증후군, 고소 공포증. 사투리를 사용하는 흡혈귀라니 이 무슨 충공깽

아버지가 멀리 외국으로 떠나시고, 아픈 어머니를 홀로 돌보면서 살고 있었다. 마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청소같은 잡일을 하는 등으로 입에 풀칠하는 정도에 돈으로 살아가고 있던 중, 마을에 갑자기 한 교주가 이사와 종교가 순식간에 퍼졌고, 정신병 탓에 뱀파이어 같은 행동과 나이를 꽤 먹었는데도 유난히 어린 생김새의 그녀를 마녀 취급하기 시작한 것. 그 뒤로 학대를 받아 마을에서 쫒겨났다. 얼마 후 그녀의 집은 불에 타서 없어져버렸고, 어머니의 행방은 알 길이 없게 되었다. 그리고 어느날 불을 지펴서 마녀를 처형하겠단 소리가 들려오자 지례 겁을 먹고 당장 그 마을에서 도망쳐 온 것.

작중 행적Edit

본격 청소부 아줌마 엄마.  잔소리를 해대며 방청소를 다 해준다거나, 더럽게 맛이 없는 배식을 참지 못 하고 대신 밥을 지어준다거나 여러므로 대한민국 아줌마. 작중에서도 꼬마 취급을 당하는데, 특히 자신보다 몇 배는 더 어린 아이라보다도 키가 작아 꼬마 취급을 당한다. 처음에 만났을때 아이라가 한 말은 "꼬마야, 길 잃었니?" 게다가 루크나 언니를 제외한 거의 모든 사람에게 존댓말을 쓰는데 예리에겐 반말을 사용한다.... 이렇듯 카리스마라곤 눈꼽만치도 없지만 흔히 말하는 루프에선 그야말로 폭풍간지. 이런 경우엔 키 작은 사투리 아줌마 라는 면보다 흡혈귀라는 면을 조금 더 강조한다. 어찌됬던간에 2기에선 루크 다음으로 최연장자이므로 나름 리더 역활.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코포미 캐릭터 중에서도 손에 몇명 되지 않는 출소 캐릭터. 하지만 역시 코포미 캐릭터니깐 죽는다. 페미에선 당연한 섭리.

무사히 출소 명이 떨어졌지만 전혀 기뻐하지 않는다. 갈 곳이 없어 자신의 고향으로 향하지만 너머로 보이는 마을에서 화형식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되고 자신이 돌아가게 되더라도 결국 죽을거란 생각에 처음부터 챙겨왔었던 권총을 꺼내 자살한다.

IF결말Edit

권총을 꺼내 자살할때, 뒤를 몰래 따라왔던 이현서가 필사적으로 말리는 바람에 자살에 실패한다. 그 이후로는 현서 집에 얹혀 살게되고, 여러번 자살 충동을 느끼지만 현서의 끊임없는 힐링에 계속 살아가기로 결심하고 검정고시를 쳐서 대학에 합격.

하지만 이런 희망찬 IF에 불만을 품은 누구씨가 낸 IF엔딩은 현서와 같이 지하철에 투신자살 하기로 약속을 하고 지하철을 기다리는데, 지하철이 들어오기 직전 현서는 예리를 밀어버린다 (!!) 그래 코포미가 다 그렇지뭐

기타Edit

저승에선 대놓고 엄마라고 불리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