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페미프로 1기의 수감자. 오너는 하늘비

18세, 170cm, 55kg, C컵, 女, D동 수감자

아하하하하하하하!!!! 언제나 엔도르핀 과다분비상태

외모와 성격Edit

아무렇게나 자른듯한 약간 반곱슬기가 도는 보라빛 머리. 눈은 약간 다홍빛을 띄고 있다. 귀에는 여러종류의 피어싱이 박혀있다. 끝은 거의 찢어져서 너덜너덜해보이는 검은색 원피스가 정신상태를 잘 표현해주는 듯. 사실 표정만 얌전하게 하고다니면 봐줄만한 얼굴인데 항상 눈을 치켜뜨고다녀서 좀 부담스러운 느낌을 준다. 뭐든 적당히 웃으면서 넘기고 재미 없는 이야기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기, 반응을 과장되게 하는 등 태도에서 현실을 도피하려는 듯한 면이 보인다. 집중력도 없고 소란스러운 편이라 대하기도 힘든 완전한 마이페이스. 가끔 의외로 박학다식해보이는 말을 할 때가 있는데 그 이유는 아래에서.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주의력 결핍 & 과잉행동 장애, 반사회적 인격장애

병을 앓기 전엔 성적우수, 품행방정, 용모단정 등의 요소를 갖춘 완벽한 모범생이었다.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그녀의 부모님이 지나치게 과잉보호 였다는 것. 어느 날 그녀의 부주의로 반 친구가 사고를 당했는데, 그 때 들은 자신에게 쏟아지는 질타와 비난에 큰 충격을 받았다. 보통 사람이었다면 반성하고 숙연해했겠지만 그런 말들을 전혀 들어본 적 없던 아로마에겐 정신적으로 타격이 더욱 컸다. 그 사건 이후로 그녀의 행동은 180도 바뀌었다. 즉 지금의 성격이 됬고 학업도 불성실. 그로 인해 가족과의 갈등과 불화가 더더욱 깊어졌고, 결국 부모는 갈라서기에 이른다. 버려지듯이 떨어져나온 그녀는 각종 범죄나 마약에 손을 뻗다가 소년원에 들어갔다. 하지만 다른 범죄자들과 다른 특이한 증상이나 태도로 인해서 이곳으로 수감되온 것.

즉 가끔 특정 분야에 지식이 깊다던가, 평균 이상으로 두각을 나타낸다던가 하는 것은 모범생일 때의 흔적같은 것.

작중 행적Edit

시끄럽고 소란스러운 성격 덕에 처음엔 이런저런 독설을 들었으나 후반엔 다들 익숙해진건지 질린건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다. 하지만 다들 기뻐할때도, 슬퍼할때도 어김없이 웃어넘기는 태도로 일관하는 것 때문에 갈등이 생기기도 했다. 그리고 이 태도는 사형 전까지도 이어졌다. 어쩌면 다른 것 보다도 공감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고 아예 '현실'이란 공간으로부터 차단된 듯한 행동이 가장 문제였을지도.

특별하게 어울리는 사람이나 관계가 있는 사람은 없었으나 후에 한 명 생기게된다. 그리고 자매즈의 적이됬다 하지만 애정으로만 이루어진 사랑스런 관계가 아닌, 좀 더 불쾌하고 끈적한 감정으로 이루어진 관계인 것 같다.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하 율 을 총으로 쏜 뒤 자신도 따라서 자살한다. 총으로 쏜 이유는 율이 너라면 아무런 망설임 없이 죽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을 쏴달라고 부탁했기때문. 굳이 자살을 하지 않아도 살해 시 F동으로 수감되어 사형되는 시스템으로 죽을 수 있었으나, 그런 건 멋이 없다며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마지막까지도 현실에서 동떨어진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IF결말Edit

 과 함께 유보 처분. 또다른 IF에선 율과 강제결혼에 골인한다! 어느쪽이던 율과 엮인다. 그리고 어느쪽이던 그녀의 엔도르핀 분비는 사라지지 않는다

기타Edit

사실 아로마라는 이름은 가명이고 원래는 본명이 존재했으나, 오너가 그 설정을 잊어버려서 반 쯤 묻어갔다. 모티브는 어딘가의 실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