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페미프로 3기의 C동 수감자. 오너는 베리타스.

17세, 171cm, 평균 +2 kg, 女. 페도필리아 언니를 둔 가련한 중생이자, 상당한 실력의 게이머. 숨은 교도소의 썅데레.

외모와 성격Edit

교도소에 오기전에는 비니를 뒤집어쓴 깊은 칠흑색 생머리, 귀차니즘이 넘치는 까칠한 얼굴을 하고 길거리를 활보했다. 상당히 활동적인 성격탓에 움직이기 쉬운 활동복을 입고 길거리를 활보했다.

교도소에 갇힌 현재는 비니를 벗고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고 목에 검은 헤드폰을 걸친 다음, 후줄근한 반팔티 위에 지퍼 후드티를 걸치고 히 걸친 다음 반쯤 풀어헤치고 다닌다. 상당히 야성적인 패션이 아닐수 없다. 보통 격식을 차릴수밖에 없는 장소에서도 이런 패션을 고집하는것을 보면 정장같은 딱딱한 의상 자체를 기피하는듯 하다.

성격은 한마디로 정의해서 여장남자. 남자로 태어나는게 더 올바른 선택이었을지도 모를만큼 터프하고 시크하며 대담하다. 어린 시절 (그러니까 약 6살에서 8살즈음) 부터 치마대신 칠부바지를 입고 남자아이들과 온갖 위험한 장소를 탐험하고 다녔을만큼 활동적인 성격. 본인도 우스갯소리인지 진심인지는 모르겠지만로 성별을 잘못 타고 태어났다고 말한다.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광장공포증, 첨단공포증. 광장공포증은 트위터의 공식설정에 적혀있지만 잘못표기된 정신병이므로 취소선을 긋고 서술을 하지 않습니다.

하린이 자신에게 첨단공포증이 있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대부분 거짓말로 알아듣는다. 하린의 집안은 예전부터 유명한 검도가의 집안이었고, 아버지는 검도의 실력자이며 어머니는 검도장을 운영하는 검도사범이기 때문이다.

하린이 첨단공포증에 걸린것은 9살의 어느 여름날, 아무도 없는 집에 침입한 강도가 방에서 자고있던 하린을 집에 있던 진검으로 협박한것에서 시작된다. 강도는 순간적인 상황판단력이 흐려진 나머지 공포에 떨고있던 하린을 검끝으로 수차례 찔러 과다출혈로 기절시키게 된다. 이후 강도는 집에 돌아온 하린의 아버지에 의해 검거되었지만, 하린은 몇달간 날카로운 무언가로 찔리는 악몽을 매일 꾸게 된다. 그 이후로 뾰족한 물체를 보면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두려움이 강해졌고 (그덕에 진검을 배울 때에도 검끝을 일부러 무디게 만들어 사용했다.) , 우연히 이를 발견한 간수가 하린을 납치하여 교도소에 강제로 쳐넣게된다.

작중 행적Edit

오너입으로 말하기는 부끄럽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임에도 커플링 하나 없이 프로필 사진도 없어 쓸쓸히 3기를 마무리했다. 하지만 감옥에서 만난 사촌언니에게 덮쳐질뻔도 하고 발작을 일으킨 유우나에게 가위로 찔려 배가 째지기도 하고 제법 파란만장한 인생을 감옥에서 즐겼다 본격 서바이벌 게임.

이후 떠오르는 행적이 있다면 추가로 기입.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8월 16일, 이 날은 페미프로 3기의 종료일이자 유 하린의 사형일이다. 사형방송이 나오고 애써 무덤덤하게 상황을 넘어가려 했지만, 자신을 향해 울부짖는 연희덕분에 감정이 대폭발하여 삶에 대한 갈망이 극에 달해 날뛴다. 죽기전 유우나를 죽인 백윤을 쳐죽이려고 하지만 죽이지 못하고, 연희에게 마지막 입맞춤을 끝으로 혈관에 독약을 투입당해 사망한다.

만약 하린이 감옥에서 출소했다면 부모의 가업을 이어 검도장의 사범이나 평범한 커리어우먼이 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결국 IF의 이야기일 뿐.

IFEdit

3기의 IF는 '드라마 촬영 후 뒷풀이' 로, 하린은 소심하고 조용한 19세의 여고생이다. 다만 싸움실력은 연기가 아닌 배우의 실제 신체능력이고, 뒷풀이 겸 롤 5인큐를 돌리다 탈주한 미우에게 쌍욕을 퍼부은걸 보면 본성이 조용한건 아닌듯.

기타Edit

하린에게 존재하는 유일한 커플링은 자신의 사촌언니 유연희 내 언니가 이렇게 페도일리가 없어!. 연희는 공식적으로 커플링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어째 2차창작인 연희하린이 더 인기가 좋은것 같은건 어째서인지 모른다. 연희하린의 경우 주로 연희의 장난에 하린이 넘어가거나 연희의 페도필리아 이상한 행동을 시갈권으로 저지하며 쓰러뜨리는 패턴이 대부분이다.

과거 뒷골목에서 골목대장 노릇을 하던 시절 메이렌을 만나 떡실신을 당한 전적이 있다. 이후로 의자매처럼 지내며 계속 싸움을 걸지만 현재까지 승패는 0승 29무 301패 라는 처참한 기록.

비위가 상당히 좋다. 13살부터 마의 13살 온갖 고어하고 하드한 게임을 스스로 찾아 플레이할 만큼 잔인한것에 대해서는 무서울것이 하나도 없다. 쏘우를 보며 삼겹살을 구워먹거나 죽음의 우주 를 마른 오징어를 질겅질겅 씹으며 플레이하기도 한다. 다만 깜짝놀라는 계열이나 귀신은 상당히 무서워하는 듯. 갭모에

주량이 상당히 세다. 기본이 소주 10병이며 맥주는 보리차 대용으로 먹는다 잠깐, 그전에 너 미성년자잖아

삶에 대한 집착이 상당히 강하다. 공식설정에 따르면 도착증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삶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는 듯. 이유는 이 항목의 첨단공포증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