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페미드 1기의 학생. 오너는 미시오

16세, 152cm, 43kg, 男

외모와 성격Edit

연갈색 단발머리에 동그란 눈매를 가졌다.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인상. 주로 입는 옷은 교복같은 타입이나, 셔츠 위에 후드짚업이나 와이셔츠를 겹쳐입는다. 바지는 항상 핫팬츠처럼 짧은 바지. 사실 르셰

성격은 순수하고 사람을 잘 따르는 성격. 항상 생글생글 웃고 다니는 밝은 모습이 인상적. 여자같다고 취급 받는 것을 싫어한다.

....라는건 거짓된 모습. 기본적으로 타인을 믿지 않으며, 웃는 얼굴 뒤에선 이용해먹으려는 생각이 가득하다. 일부러 연약한 모습을 보이거나해서 그런 이미지를 심어놓고 나중에 뒤를 친다. 인간과 인간의 관계는 결국 사리사욕으로 결정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을 지니고 있다. 쉽게 말해서 하라구로

평상시엔 남녀노소 상관없이 항상 상대에게 존대말을 하고 얌전해보이는 모습이지만, 그러면서도 은근히 말로 자극하거나 우연이나 실수를 가장해서 질이 안 좋은 장난을 친다. 가면을 벗고 본성을 드러내게 되면, 무조건 반말을 하며 입이 거칠어져서 폭언을 서슴지 않고 내던진다. 트라우마나 마음 속의 틈이 있는 사람을 말로 구슬려서 뒤에서 조종하는 것을 즐긴다.

증상Edit

PTSD, 그리고 그로 인해 유발된 인간불신

우라라의 어릴 적의 기억은, 어머니가 소리치던 모습과 때리던 모습 밖에 없다. 그리고 아버지는 옆에서 아무 것도 못한채 우물쭈물하며 지켜보기만 했다. 그러던 어느날, 어머니가 아버지를 칼로 찌른다. 이유는 몰랐다. 그저 아버지가 배를 움켜쥐고 쓰러지던 광경만이 우라라의 뇌리에 남아있다.

그 후 어머니는 감옥으로 가게 되고, 아버지는 회복해서 우라라와 단 둘이서 살림을 꾸린다. 하지만 생활고를 버티지 못한 아버지는 점점 술이나 도박 등에 손을대고, 급기야 사이비종교에 넘어가서 재산을 다 탕진하면서 살림을 말아먹고 자살한다.

졸지에 혼자가 되버린 우라라는 친척들에게 양육받게 되었으나, 다행히 양부모가 된 친척은 모두 좋은 사람이었다. 우라라에게 있어서 진정한 '부모'라고 할 존재는 사실상 그들이 처음이다.

그렇게 가정사정이 나아지는 듯한 우라라였지만, 어느날 부모님이 우라라와 함께 여행을 가던 중 강도사건에 휘말려서 사망한다. 그 후부터 우라라는 갑작스런 굉음을 들으면 놀라면서 울어버리는 경향을 보인다. 특히 총기 소음에 닮은 소리일수록.

이러한 과거도 있고, PTSD로 인해 유발된 것도 있고 해서, 중증의 인간불신에 빠져있다. 성격이 저렇게 된 것도 병의 영향이 크다.

작중 행적Edit

그런데, 얘는 남자야 여자야?

YOOOOOOOOOO

남자든 여자든 맛만 좋으면 그만 아닐까?

처음엔 평범하게 관계를 맺으면서 생활했다. 그러다가 2~3일쯤 지난 뒤에 이서희와 대화를 하다가 여자 취급을 당하고 화가 나서 본성을 드러냈다. 일명 흑우라라 그 후로는 가끔씩 그런 모습을 보이다가, 루프 이후 완전히 가식을 버리고 본모습으로 돌아왔다.

공하랑과는 무난하게 관계를 맺었다.....라고 할 수 있으나, 사실상 우라라나 하랑이나 둘 다 말하는 것과 생각하는 게 다른 면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어떨지는 알 수 없다. 다만, 중간에 우라라와 하랑이 같이 목욕을 하러 들어간 적이 있는데......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도미노는....식모? 밥셔틀? ....우라라에게 있어선 그런 느낌이었다. 사실 초기 인장이 너무 무서워서 우라라도 접근하기가 두려웠다고 한다

레이든과 우라라는 그다지 좋은 관계를 맺지는 못했다. 첫 루프 때에 우라라를 죽인 것이 레이든이었고, 아마 레이든은 잊었겠지만 그 후에도 레이든의 헤드폰을 일부러 부숴버리는 등 안 좋은 인상을 많이 줬다. 하지만 서로 큰 문제는 일으키지 않았다.

로쿠쿠와는 우라라의 아버지가 과거 사이비 종교때문에 재산을 탕진한 적이 있고, 그 종교가 바로 로쿠쿠의 종교였기 때문에 악연을 가진 관계.....였으나 오너가 서로 관록 못 풀어서 그냥 서로 모르는 관계로 넘어갔다.

그 외에도 헬리스, 아라, 헨타로 등 원만한 관계를 맺은 인물이 많다.

가장 많이 얽힌 건 카가미 히카리. 루프 때에 우라라가 강제로 관계를 맺은 것이 원인으로, 히카리가 우라라에게 자꾸 달라붙게 되서 여차저차 하다가 결국 우라라가 히카리를 받아들였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일러가 되므로 기재하지 않는다.

스포일러Edit

현세에서의 우라라는 친부모와 양부모가 모두 죽은 뒤, 고아원에 내다버려지다시피 맡겨졌다. 그리고 그 고아원은 야쿠자와 연이 있는 곳이었고, 고아원의 원장에 의해 남창으로서 팔려나갔다. 그곳에서 얼마 정도 접대를 하다가, 천천히 기회를 보면서 탈출계획을 감행했으나, 붙잡혀서 결국 죽었다.

교내에서는 퇴학 공고와 졸업 소식을 듣고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며, 어차피 누가 죽고 누가 나가던 상관없으니까 신경쓰지 않는다고 했다. 다만 히카리만큼은 어느 정도 찾아서 재회해 볼 의사가 있는 듯 하다.

기타Edit

만들어놓고 보니 우라라가 르셰를 닮은 거 같아서 그 후 인장을 계속 르셰로 밀고 갔다. 그랬더니 오너가 투덱에서 르셰를 볼때마다 우라라가 떠올라서 혼란스러운 상태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