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Flejsla

난 너를 원한다!-코포미

페미프로의 창시자이자  페미프로의 리더이자 모두의 대장님그리고 치비제독으로 전직

현재의 페미프로가 있게 만든 페미프로의 창조주.인데 모두에게 까인다.

개요Edit

어느날 " 트위터로 진행되는 지인제 자캐커뮤 만들면 와줄사람 있으려나~? "라고 하면서 시작 되어버린 자캐커뮤, 페미프로의 정신적인 지주이자 리더 격 존재. 넘치는 카리스마로 틀린 설정에 일갈을 하기도 하지만 다른 오너들과 훈훈하게 잘 놀며 페미의 마스코트와 리더, 성녀님 역할을 톡톡히 하는중. 그녀의 키는 입에 담으면 안되는 것의 취급을 당한다. 말하면 죽을지도 모른...다?

페미복음 창서기 1장Edit

"태초에 코폼님이 교도소를 창조하시니라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코폼님은 관록에 운행하시니라

코폼님이 가라사대 자캐가 있으라 하시매 자캐가 있었고

그 자캐가 코폼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코폼님이 위와 아래를 나누사

아래를 백합이라 칭하시고 위를 백합이라 칭하시니라

이때 모든 자캐들이 백합과 여캐에 머무를 수는 없어 새로운 커플링을 만드매

인남캐가 있다하여 코폼님은 이를 NL라 칭하시니라

허나 그럼에도 그 수가 다하지 못하여

세상의 틈새에 공간을 만드사 이를 BL이라 칭하시니라

자캐들은 코폼님이 창조한 이 교도소에 불만족하며 살아가매

저 아래에는 연인도 친구도 아닌것들이 살아가니

허약한 여린 오너들은 도저히 홀로 이 기나긴 사형을

버텨나갈 수 없더라

이에 코폼은 세상의 모든 오너와 자캐에게 가호를 내릴 수가 없어

하나의 또 다른 존재를 만드매

이를 떡로그라 칭하노라

세상의 모든 떡관캐들이 순수를 포기해가며 모든 관캐들에게

방아 취급을 당하매, 이 속세에 내려온 코폼께서

친히 떡방아가 되시메, 모든 오너들이 그의 공적을 칭송하고

더 이상 떡썰을 업신여기지 않았더라 하더라.

-페미 복음 제 1장-

사실은...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페미프로 동네북 1호, 썰밀레 2호이자 모두에게 애정과 까임을 한몸에 받는 미워할수 없는 대장님.

정말로 단순한 계기 하나로 페미프로를 만들고 어찌저찌 5기까지 진행시킨 커뮤장님이다. 위엄넘치고 카리스마 넘치는 그런 커뮤장이라고 생각하기 쉬우나 위에도 써놨듯이 참여자들에게 까임과 애정을 한몸에 받는 커뮤장이다. 주로 놀림받는것은 키 관련(...) 하극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으나 다 같이 웃어 넘기는 터라 별 문제는 일어나고 있지 않다. 다만 너무 심한 놀림은 하지 말도록 하자.

페미프로에 온갖 열정을 쏟아붓고 있으며 썰을 풀거나 봇을 돌리는것도 항상 열심히다.떡을 외치는것도 열심히 하고 있지. 매 기마다 특징이 한눈에 보이고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를 내는것으로 오너들 사이에선 인정받고 있다. 특이한 개성들을 집어넣으면서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것이 매력이자 특이한 점. 그리고 자신의 자캐에게 용서가 없는것도 특이한 점(...)이다. 다만 쉽게 질리는 감도 없지않아 있는것 같다.

여러가지를 파고있지만 최근엔 칸코레를 파는것 같으며 그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치비 제독이라 불리는 중이다. 물론 본인은 부정하지만. 파는 커플링은 시마카제x즈이호 인거 같다.

이 커뮤의 스토리를 보면 참으로 자비가 없다는것을 알수가 있는데. 이건 50%는 대장님의 취향(...) 4기의 굿바이 이벤트에선 훈훈한 이야기를 버티지 못하고 금단증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루프에서도 취향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편인데. 그것을 알려주는 대표적인 아이템이 내장기차(...)

자신이 직접 트위터에 "페미프로 관련 병크가 터진다면 코이시와 쇄골을 빠는것을 그만두겠다"며 트윗을 올렸다. 그만큼 페미프로를 아끼고 사랑한다는 증거가 될지도.

페미프로, 5기까지 쭈욱 탄탄대로이길 빕니다. 이 글을 코포미님에게, 오너분들 모두에게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