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페미프로 1기의 수감자. 오너는 코포미

18세, 165cm, 53kg, A컵, 女

1기 훼이크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인물 여답러

외모와 성격Edit

푸석푸석한 흑발. 왼쪽 눈을 머리카락으로 가리고 있다. 이유는 자신의 얼굴이 아빠엄마를 상당히 닮았기에. 이야 그럼 어머니도 미남이셨겠다 양갈래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남자처럼 생겼다. 착의는 한쪽 소매를 걷은 하얀 셔츠에 긴 바지. 오른쪽 손목에 리스트컷 탓에 늘 반창고를 붙이고 다닌다. 여성에게 슬쩍 던지는 섹드립 농담이 인상적인데 "요! 거기 지나가는 이쁜 아가씨~ 오늘은 무슨 색이야?" 이런 식이다. 정말 별다른 욕망 없는 농담이지만, 상대방이 오해하고 두근두근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곤란. 본인은 전혀 모르는 듯 하지만..

이런 남자같은 말투와 성격에도 이유가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밑 기타 항목에서 서술.

정신 질환과 수감된 이유Edit

조간 증후군, 리스트 컷 증후군, 무드셀라 증후군, 그리고 극심한 악몽.

성격으로만 보면 상당히 멋진 인물 같지만 사실은 늘 현실도피를 일삼는 겁쟁이. 부모님의 부부싸움 탓에 하 율이 7세가 되었을때 어머니가 집을 나가셨고, (차후 어머니가 술집에서 일했으며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그 이후로 쭉 아버지와 생활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14세가 될 무렵 아버지가 일을 그만두고 알콜중독에 빠지게 되 계속되는 학대에 지쳐갈무렵 아버지가 다른 여자와 눈이 맞아 집을 나갔고, 자신의 정신병에 시달리다가 참다 못해 자수. 잡혀오게 되었다.

작중 행적Edit

친해지기 쉬운 성격 탓에 여러 사람에게 여러 플래그를 꽃았다. 하렘왕 주로 어울려 다니는 사람은 호타루 그리고 . 두 동생을 돌볼때는 성적인 농담을 일절 하지 않으며 도중 격한 책임감과 애정을 느낀 것인지 상당히 잘 챙겨준다. 그렇기에 이 셋을 묶어 자매즈라고 부르는데, 1기 하면 바로 떠오르는 콤비 중 하나. 특히나 율이 멋져보이고, 또 특히나 율이 불쌍하게 보인다. 율은 언니니깐 모두를 잘부탁해 자매즈 외에 커플링으론 아로마가 있는데 무려 공식. 흔히 아로율이라고 불린다.

악몽으로 인한 발작은 셀 수 없을 정도. 패닉 상태에 빠져서 손목을 그어 자살한 적도 셀 수 없을 정도. 유리멘탈?'

5기 굿바이 이벤트인 올스타즈☆에 참가. 평범하게 카사노바 이미지를 중심으로 돌아갔지만  엄청난 생고생을 했다. 처음부터 아로마에게 잡혀서 복도에서 떡을 칠 뻔 하고 호타루와 랑에게 훈계를 늘어놓던 중 탄산음료가 뿜어져나와 옷이 다 젖어버리고 랑의 포이즌 쿠킹을 먹고 크나큰 충격으로 인한 일시적인 성격반전으로 동생인 호타루에게 덮쳐지거나 클랑에게 찝쩍대다가 얀데레 인격이 나온 티아에게 주옥될뻔하거나 기타등등 여러가지.

그 외 카사노바 행적을 보면 진정한 플래그 마스터. 야네와 첫만남때 야네를 여자로 착각해서 그 이후로는 야네를 샌님이라고 부른다. 아이돌 미우에게 헌팅을 걸다가 미우 남친 우브에게 걸려 대화를 하다가 친해지거나 원래부터 단짝친구 기믹이 있던 네라와의 커플링도 생겨났고 같은 올스타즈 참가자 사쿠라이 하메코는 율을 남자로 착각해 첫눈에 반했다. 위에서 말했듯이 클랑에게 작업을 걸다가 클랑의 소녀심을 자극했지만 둔해서 눈치를 못 챘다. 아로마와의 커플링은 말 할 필요도 없다..

결말Edit

이하 스포일러 이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Edit

갈수록 악화되어가는 정신 상태에 의해 사형 판결. 출소 처리된 호타루,과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은 뒤 두사람을 떠나보낸다. 자매즈 파괴. 하지만 자신을 혐오하는 간수에 손에 죽느니 자신을 아무런 망설임 없이 죽일 수 있는 사람에게 총으로 자신을 쏴달라고 부탁한다. 나머지는 아로마 항목 참고.

IF결말Edit

아로마와 함께 유보 처분. 또다른 IF에선 아로마와 결혼당한다에 골인 (!!!!) 어느쪽이던 아로마와 엮인다는건 똑같다. 또다른 결말에선 출소 처리되 랑과 함께 호타루 집에서 얹혀살게된다. 출소 IF에선 어느쪽이던 누구에게선 왠지 휘둘리고 있다.. 율은 언니니깐 모두를 잘부탁해2

기타Edit

자신의 여성스러움을 싫어하고 남자처럼 행동하는 이유는 자신의 어머니같은 삶은 살지 않겠단 뜻도 있지만, 과거 성폭행 피해를 2번이나 입었기 때문이다. 2번째 가해자는 무려 자신의 아버지. 중3부터 고등학교 생활엔 흔히 말하는 날라리. 쌈빡질을 잘하고 지금도 담배을 끊지 못했다. (...) 물론 두 동생들에겐 비밀. 하지만 골목길에서 이름을 날렸던 이 동생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