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인원 정리Edit

※Bot으로 활동한 인원만 적도록 합시다. ※

엔딩을 낸 사람 기준

참가인원

- 코포미

- 세연

- 베리타스

- 하늘비

- 영련유접

-라에일

-히놀

-미시오

-백모

-매디

-이드

캐릭터 목록

- 레이라 (임수연)

- 최 인하

- 최 진하

- 쉐인

- 칸카

- 레이 리호라

- 타카하라 아야나

- 이비엔 메이거스

- 호스 게이저

- 시미즈 하루나

- 샬럿 슈바르츠발트

- 프란 체스카

마지막 분기Edit

사실 페미프로는 4기로 끝날 생각이였지만 연장되었다. 그리하야 페미프로가 5기까지 달려오게 된 것이다. 참 징하다 장하다! 코포미쨩! 6기 안하나요 ?

마지막인만큼 모두가 그동안 내보지 못 했던 요소들을 도전하거나, 관캐 스토리를 탄탄하게 짠다거나 이런저런 모습을 보였다 중간에 수능이 끼어있는지라 여태까지 없었던 빙한기를 맞아 활성화를 위해서 모두가 한동안 떠들석했다. 여러가지 의견이 나왔지만 실행되진 않았다. 다행히 후반기에선 다시 정상적인 활력을 되찾았다.

엔딩날 캐릭터들의 엔딩을 낸 후 공식 계정에서 페미프로에 몸 담았던 오너들이 후기를 써올렸다. 그리고 한동안 완결을 실감하지 못 했던 오너들의 눈물파티.

마피아 게임Edit

페미프로 5기, 즉 페미프로 퍼스트의 마지막 최후의 루프.

스포일러 주의 !

마지막 루프 전에 있었던 루프가 끝나갈 무렵 흑막 역할을 하며 사형 방송을 내보내던 교도소장 프란의 정신병과 여태까지의 행적이 밝혀져 죄수로 들어오게 되어 프로필이 올라온다. 하지만 이를 인정하지 못 했던 프란 체스카는 억지로 루프를 돌려 여태까지 고작 하루 돌리던 것을 일주일 씩이나 돌려버린다. 그렇게 다시 일주일이란 시간이 흘러 다시 루프날이 찾아오자 프란은 죄수 전원에게 가스를 마시게 해 재워놓고 배식소에 묶어놓는다. 그리고 자신의 프로필을 올리려는 간수를 죽이고 방송을 내보내고 여태껏 있었던 페미프로 루프상 최초로 자신이 직접 참가.

『룰은 간단합니다 ! 사실, 믿기진 않겠지만.. .. 여러분은 여태까지 모~ 두모두 서로를 죽고, 죽이는걸 반복하고 있었어 ! 아하하하하하 ! 꿈 말이지, 기억해? 기억.. .. 못하는구나? 바보 ! 바보! 바보같긴! 하지만.. 말이야. 모두 기억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구? 응 ! 이번 마피아 게임은, 우리 중에서 숨어있는 2명의 이레귤러를 찾는거랍니다 ~ ! 자아, 자. 잘 들어야해? 앞으로 10분간 너희에게 이야기 할 기회를 줄거야. 그러니깐... .. 그 10분동안 이레귤러가 누군지 열 - 심히 토론하다가, 내가 타임 아웃! 라고 말하고 불을 끄면, 수상한 사람을 말해주세요 ! 』

가장 깔끔한 루프. 하지만 엄청 죽어나간다는건 변함없다.. 일단 투표에 걸리면 프란이 지목된 사람을 총으로 쏘는데, 문제는 이레귤러가 아닌 사람도 쏴버린다...

  • 정답 발표
  • 1회차 : 최 진하 [O]
  • 2회차 : 쉐인 [X]
  • 3회차 : 칸카 [X] 이비엔 메이거스 [X]
  • 4회차 : 호스 [X] 레이라 [X]
  • 5회차 : 레이 리호라 [O]

살아남은건 총 5명.

『사실은 , 돌아가야 하지만. .. .. .. 한번의 기회를 줄게. 너희가 맞췄으니깐, 말이야. 원래대로라면 말야, 출소 날은 내일이야 ! 하지만 루프를 돌면 다시 일주일 전으로 돌아가버려 , 너희 말이지. ... ... .. 이대로 루프 없이, 돌아가지 않고 내일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줄게 ! 아니면 말야.. .. ... 다시 한번 더, 루프를 돌래? 어떡할래 ? 응? 하하.』

이레귤러 2명이 모두 나오자 프란은 상이라면서 루프를 원하는 데로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하지만 결국 루프를 돌리고 일주일 전으로 돌아가는 것을 택한다. 그런데 2명의 이레귤러인 진하와 레이만이 이 루프를 기억하지 못하고, 나머지 전원은 루프를 기억하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이 리호라 프란 체스카 항목 참고.

이 루프엔 속뜻이 있는데, 투표는 사실상 오너방에서 이루어졌고, 투표를 던진 것도 오너들이다. 그리고 죽은 캐릭터의 오너라도 투표에 참가하게 했지만 마지막 루프 권한 투표는 살아남은 5명의 오너에게만 투표권이 주워졌다. 더 자세한 내용은 페미프로 시크릿 파일 항목 참고.